Understanding(수용)
번호 |
내용 |
Yes |
No |
1 |
당신이 물건의 이름을 말하지 않고 사용하는 용도만을 말해도 당신의 아동은 당신에게 물건을 보여 주나요? (e.g., 나에게 자를 수 있는 것을 보여줘.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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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
당신의 아동은 만약 당신이 배가 고프거나, 목마르고, 잠오는 등 그러한 것들을 물었을 때 이해를 할 수 있나요? (e.g., 너 목마르니?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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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
당신의 아동은 간단한 2-단계 지시를 따를 수 있나요? (e.g., 싱크대 위에 컵을 두고, 아빠에게 수건을 가져와라)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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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|
당신의 아동은 크다, 작다, 뚱뚱하다 등 형용사를 이해하나요? (e.g., 나에게 큰 책을 주세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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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|
아동의 자신의 신체 일부를 지적할 수 있습니까? (e.g., "손", "코", "귀", "눈", "머리"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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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ys(표현)
번호 |
내용 |
Yes |
No |
1 |
당신의 아동은 5개 단어로 된 문장을 말할 수 있습니까? (e.g., 그녀는 나에게 인형을 주었다. 나는 부엌에 있는 엄마에게 간다)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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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
아동은 2단어 연결 문장으로 말 할 수 있습니까? (e.g., "아빠 차", "우유 먹어요"?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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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
당신의 아동은 왜?, 언제라는 질문을 많이 합니까? (eg., 우리 언제 가요?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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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|
당신의 아동은 기초적인 문법을 사용합니까? (e.g., 걷고있다. 걸었다. 대명사-나, 내것, 그, 그녀, 그를, 우리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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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|
아동의 언어가 어른들이 쉽게 이해될 수 있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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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|
당신의 아동은 더듬지 않고 부드럽게 말할 수 있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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